본문 바로가기

PHOTO/낭만 여행자

외가 친척들과 함께한 무주여행

반응형

광복절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떠난 가족 여행! 무주리조트에서 2박을 하고 인근 계곡 및 덕유산 와인동굴 등을 가는 일정이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몇개는 취소되고 실내에서 보낸 시간들이 많았다. 그래도 오랜만에 외가 친척들과 여행이라 반갑고 신나고 좋았다.

단 한장의 단체사진 ^^ (사진 찍는 나와 엄마한테 안겨자는 푸름이는 없지만...)

줄서서 와인 시음을 기다리고 있다.

그 줄 끝에서 만난 와인~~ 드디어 맛보는구낭!

세가지 종류의 와인을 맛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가운데 와인이 제일 달콤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맛본 와인을 구입도 가능하다.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우리 푸름이! 이모 할머니 삼촌 할아버지가 너무 예뻐해주셨다.

실내에서 즐기는 고기 타임! 고기는 삼시세끼 먹어도 좋은 맛! 질리지 않는다! ㅋ

그리고 이번 여행 동행한 백일도 안된 주아~ ㅋㅋ 우리 주아 멀리까지 와서 고생 많았네~

다음날 아침 외할머니와 푸름이! 이사진 보더니 울 시어머니가 푸름이는 외할머니를 닮았다고 하셨다. 그런것 같기도하네~

현아이모랑 한 컷! 현아도 쪼꼬미 였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학생이 다 되었다!

건전한 놀이생활!

주안이랑 현아~ 아주 불꽃 튀게 게임을 한다. ㅋ

다정한 남매!

오늘은 바로 내가 주인공!

다들 우리 푸름이 예쁘다고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다~

비 오고 바람부는 날이었지만 푸름이 덕유산 전망대까지 올라 아빠와 기념사진 한장 담아왔다! 잘했어! 푸름아! 다음에는 푸름이가 걸어서 한 번 더 가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