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일상

우블의 영희 '니얼굴' 정은혜 작가님이 까르멜인포레스트 배방점에 오셨어요

반응형

정은혜 작가 작품 전시회 안내 현수막

7월 초에 방문한 카르멜인 포레스트 우블의 정은혜 작가의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는 현수막이 달려있다. 

드라마에서 관심있게 보고 '니얼굴 은혜씨' 유튜브도 구독하고 있던터라 7월 20일 전시 첫날 방문해서 은혜작가님을 직접 만나고 싶었다.

 

지난달 어반스케치 수업 후 찾았던 카르멜인포레스트

지난 7일 어반스케치 수업을 마친 후 혼자 카르멜인포레스트를 처음으로 찾은 날 커다란 창밖으로 보이는 넓은 정원과 조경이 잘 가꾸어져 있어서 편안한 공간이라는 생각을 했었다.

 

그리고 대망의 디데이. 같은 아파트에 사는 동생들과 함께 카르멜 카페를 찾았다. 

 

니얼굴 포스터

카페 출입문에는 정은혜 작가의 다큐 영화 니얼굴 포스터가 붙어져 있었다. 

 

정은혜 작가님의 그림 전시

그리고 카페 곳곳에는 정은혜 작가의 그림이 전시되어 있었다.

 

개성이 넘치는 작가님만의 선 표현들이 가득한 그림은 느낌이 있었다. 

 

1층에서 커피와 메뉴를 고르고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다. 

 

쉬림프 에그 샌드위치

오늘의 메뉴는 쉬림프 에그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지난번에도 와서 먹었는데 새우와 계란을 좋아하는 내 취향에 딱인 맛!  :) 

 

테스트 샷!
카르멜인포레스트의 연못

수증기가 피어나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 야외 정원

 

작가님과의 만남이 성사된 야외 공간~

줄을 서서 차례차례 작가님과 만남을 가졌다. 더러는 그림 엽서를 사기도 하고 또 은혜 작가님 어머니이신 장차현실 작가님 의 책을 구매하기도 했다. 나는 고양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천가방을 하나 구입했다. 

 

싸인을 남겨주는 은혜작가님
함께긴 동생도 은혜 작가님과 사진을 남기는중
장차현실 작가님과 정은혜 작가님
은혜작가님의 그림 엽서와 함께 기념촬영

 

인터뷰 요청에 응하는 효머니

갑자기 카메라를 든 한 여자분이 오셔서 은혜 작가님 관련 프로그램을 제작중이라며 인터뷰를 요청했다.  

 

은혜 작가님이랑 투샷

나도 은혜 작가님의 친필 싸인을 받고  다정한 투샷을 남겼다.

작가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앞으로 작업활동도 응원합니다! 다음에 또 와주세요 ^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