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일상

11개월 아기와 외식하는날 아산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반응형

11개월 아기와 외식하는날 아산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우린 돈가스를 외식 메뉴로 즐겨 먹는다. 푸름이 낳기 전에는 예산으로 돈가스 투어를 가기도 했다. 얼마 전에 아산에 새로 생긴 돈가스 가게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출동! 

PU : 엄마가 오늘 저녁은 외식이래요! 아싸! 여기는 아산 뚱보아저씨 수제돈가스! 처음 와봤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어떤걸 먹게될지 기대감에 부푼 푸름이~~ 하지만 넌~~ 이유식 줄꺼야 ^^;;

와우! 비쥬얼 굿! 돈까스 양이 어마어마하다! 맛도 너무 좋았다! 우린 양 많고 맛잇으면 별 다섯개 준다! ★★★★★

돈까스 양이 많다는 후기를 보고 다른 메뉴 하나는 국수를 시켰다! 국수도 깊고 진한 육수가 일품이었다. 호로록~!

배가 너무나 불렀지만 다 비우고 왔다.  맛있게 잘 먹었다.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