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소소한 일상

할아버지의 문병 그리고 할머니의 환갑 _ver.puvely

반응형

할아버지가 편찮으셔서 문병을 가는 중이에요! 오늘은 특별히 할머니의 생신이라고해요! 그런데 할아버지가 몸이 편찮으셔서 병원에 입원해 계신 상황이라 간단히 마음을 담아 축하해드리기로 했어요!

엄마랑 작은 엄마가 음식을 만들어서 할아버지 간호하느라 힘드셨을 할머니께 가져다 드리기로 했어요~ 미역국과 잡채, 소불고기, 전, 새우, 오징어강회, 무쌈말이, 삼색나물 등 한데 모아 놓으니 풍성해 보이네요~ ^^;

큰아들 작은아들과 기념사진! 할머니 표정을 보니 행복해보이셔서 다행이에요 ^^

푸름이도 할머니와 함께 사진을 찍어요 발박수를 짝짝짝! 할머니는 푸름이를 너무 예뻐해주세요~

찬식이 오빠는 멀리 의정부에서 왔어요~ 오늘은 여객선 책을 가지고 왔네요 요즘 오빠가 좋아하는 책인가봐요~

찬식이오빠가 선물로 주고간 에듀테이블! 너무 재미있어요~ 공부도 하고 음악도 듣고,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찬식오빠 고마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