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푸블리의 성장일기

212일 쇼퍼 푸름찡, 딸기쥬스홀릭 213일 장난꾸러기 푸블리

반응형

212일 쇼퍼 푸름찡, 딸기쥬스홀릭

푸름이 오늘도 코끼리 장바구니 들고 쇼핑하러 가요~ ^0^(코끼리 쿠션 구멍에 팔 넣는걸 좋아하는 푸름찡! 모습이 흡사 쇼퍼백을 손에 든 것 같다)

오늘의 간식은 생딸기 쥬스 8개월 전 아기에게 딸기씨는 알러지를 일으킬 수 있어서 씨를 빼고 주는게 좋다고 한다~

딸기쥬르 먹방 딸기 쥬스 먹는데 왜 자꾸 뒤로 가는거뉘~~ ㅋ

213일 장난꾸러기 푸블리

아침에 일어나니 벌어진 참사;;; 나보다 먼저 일어난 푸름이가 기저귀탑을 마구 헤쳐놓으면서 범퍼침대에서 신나게 놀고있었다. 뜨아~ 이게 뭐야 푸름아~ 

이런 귀여운 꾸러기 같으니라고 ^^ 신나게 놀았음 됐다! ㅋ

미나쌤이 선물해준 예쁜 머리띠로 사과 머리하고 찰칵

범보의자에 앉아있길 전보다 좋아하지 않는다. 앉혀놓고 티비를 틀어주면 그나마 잘 앉아있는다.

이가 나려는지 아으아으 거리면서 입을 앙앙 거린다. 치발기를 줬더니 전보다 잘 깨문다.

사뭇 고집 있어보이는 모습 조금 더 크면 자기주장이 강해질 것 같다.

이유식을 먹으면서 소리를 빽 지른다. ㅠ0ㅠ 순둥이라고 자랑했더니 조금씩 본색을 드러내는거니...(?) 

5차 중기 이유식 시금치 양파 닭고기죽 (5배죽) 모든 재료를 핸드블랜드로 갈아서 냄비에 넣고 저어주며 끓이면 완성!

여섯그릇 나옴 ㅋ 3일 동안 매끼 똑같은 메뉴 먹을라면 지겹겠지만... 잘 먹어주길 바라며...

잘 먹다가 마지막 3일째 되는 날 21일 이유식 거부 현상 생겼다. 무슨일인지 먹으면서 짜증 부리면서 운다. 오전에는 30미리 먹고 말더니 저녁에도 또 같은 반응으로 거부하길래 결국 바운서에서 뉘여서 먹였다. 무슨 문제일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