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푸블리의 성장일기

트레플 스튜디오에서 찍은 전통돌사진

반응형

트레플 스튜디오에서 찍은 전통돌사진

벌써 다음 달이면 푸름이도 첫번째 생일인 첫돌을 맞이한다. 과연 올까 싶었던 날이 오긴 오는구나! 푸름이에게 의미있는 사진을 남겨주고 싶어서 이번에도 트레플을 찾았다. 트레플 스튜디오는 지난 백일 때 만족스런 전통백일사진을 찍은 이후로 돌 때도 꼭 찍어야겠다는 의지를 다지게 한 곳! 돌 사진은 화려하고 고운 색감의 한복을 입고 찍어서 여리여리했던 백일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우리 푸름이 고운 한복을 입혀놨더니 자태부터 달라지는구나. 얌전하게 앉아서 "내가 조선의 국모다!" 라도 되는냥 비장해보이기까지 하구나! 엄마 아빠는 웃는 모습을 이끌어내고자 열심히 아양을 떨어보아도 차도녀 매력만 뿜뿜! 거리면서 촬영은 종료되었다. 하지만 사진을 본 사람들이 웃지 않으니 아기가 당차고 야무져 보인다면서 칭찬을 해주어서 엄마 기분은 업!

그래도 그 와중에 헤~ 하고 웃으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는데 트레플 작가님이 그 순간을 또 놓치지 않으시고 잘 담아주셨다.

전통돌사진도 스튜디오 마다 여러 컨셉이 있는데 트레플의 매력은 심플하면서도 멋스럽다는 것이다! 직접 제작하셨다는 한복도 오래오래 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을만큼 고운 색감이 너무 맘에 들었다. 꽃자수 허리띠며 조바위 등 앙증맞은 소품에서도 작가님의 세심한 마음 씀씀이를 엿볼 수 있었다.  

돌끝맘을 앞두고~ 지난 1년을 돌이켜보니 힘든 순간은 잘 생각나지 않고 그저 대견하고 고맙고 감사한 마음 뿐이다.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라줘서 그저 고맙다.

또한 그 시간 동안 좋은 추억 남길 수 있도록 함께한 트레플 스튜디오에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