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푸블리의 성장일기

238일 주아를 만나고 왔어요

반응형

238일 주아 만나러 대전에 간날

푸름이 사촌 동생 주아가 태어났다. 생후 3일된 신생아

집에 있는 오빠 사진을 뒤적이다 발견했다.ㅋ 주아사진이랑 비교해보니 닮은듯 ㅎㅎ 역시 그래서 피는 못속인다는 것 인가?

푸름이랑 주아랑 기념촬영 ㅋ 푸름이가 저만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리 크다니 감회가 새롭다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동학사 장원이라는 집에서 석갈비를 먹었다.ㅋ

식당 창 뒷편으로 보이는 산이 너무 멋있었다.

밥 먹은 후 사진을 찍기 위해 다시 식당 뒷편으로 나갔다.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 ㅎㅎ 대륙의 느낌 가득함;

양귀비 꽃과 함께

집에서 푸름이 사진으로도 만들어보고 싶어서 ㅎㅎ


728x90
반응형